광주광역시 빅데이터 통합 플랫폼 로고

처음으로 민원분석 월간보고 상수도 민원

 
전체
당월
1,929건
누적
24,420건
일평균
당월
129건
누적
148건
주중
당월
1,919건
누적
24,165건
주말
당월
10건
누적
255건
전월대비
-50.47%
전년 동월대비
-49.94%
접수경로별
구분 건수 비율
방문 452건 23.43%
FAX 60건 3.11%
전화접수 1,338건 69.36%
인터넷접수 25건 1.30%
우편 2건 0.10%
공문접수 9건 0.47%
8건 0.41%
기타 35건 1.81%
합계 1,929건 100%
유형별
구분 건수 비율
급수공사신청(신규) 109건 5.65%
급수공사신청(개조) 18건 0.93%
급수공사신청(수선) 62건 3.21%
급수공사신청(기타) 36건 1.87%
급수중지(연기)신청 35건 1.81%
급수전폐전신청 38건 1.97%
정수처분해제신청 3건 0.16%
급수중지해제신청 2건 0.10%
업종변경신청 72건 3.73%
수전명의신청 308건 15.97%
옥내누수감면신청 136건 7.05%
요금자동납부신청 651건 33.75%
요금고지메일서비스신청 35건 1.81%
세대분할신청 11건 0.57%
이사정산신청 240건 12.44%
계량기시험신청 1건 0.05%
요금고지알림톡서비스신청 167건 8.66%
수질검사신청(저수조) 2건 0.10%
급수공사연기신청 3건 0.16%
합계 1,929건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