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 빅데이터 통합 플랫폼 로고

처음으로 민원분석 월간보고 민원추이

 
* 접수일자 기준 데이터로 구성되었습니다.
일반(서식) 민원
158
일평균 11
전월대비 증감 -88.7%
전년 동월대비 증감 -86.95%
상담(전자) 민원
383
일평균 26
전월대비 -78.24%
전년 동월대비 증감 -81.84%
120빛고을 콜센터민원
7,810
일평균 521
전월대비 -57.27%
전년 동월대비 증감 -55.81%
상수도 민원
1,929
일평균 129
전월대비 -50.47%
전년 동월대비 증감 -49.94%
최근 1년간 민원 추기
민원 처리건수
민원종류 전월대비증감 2021. 6 2021. 5
일반민원 -93.16% 77 1,125
상담민원 -97.54% 17 692
민원 처리기간
민원종류 평균처리기간 단축율 초과부서
일반민원 0일 100 (0건)
상담민원 0일 100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