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 빅데이터 통합 플랫폼 로고

처음으로 민원분석 월간보고 민원추이

 
* 접수일자 기준 데이터로 구성되었습니다.
일반(서식) 민원
2,786
일평균 100
전월대비 증감 -4.88%
전년 동월대비 증감 129.11%
상담(전자) 민원
679
일평균 24
전월대비 -9.59%
전년 동월대비 증감 -70.4%
120빛고을 콜센터민원
16,120
일평균 576
전월대비 -2.25%
전년 동월대비 증감 -18.98%
상수도 민원
2,931
일평균 105
전월대비 -28.37%
전년 동월대비 증감 -26.12%
최근 1년간 민원 추기
민원 처리건수
민원종류 전월대비증감 2021. 7 2021. 6
일반민원 -67.35% 934 2,861
상담민원 -28.57% 15 21
민원 처리기간
민원종류 평균처리기간 단축율 초과부서
일반민원 0.15일 100 (0건)
상담민원 0일 100 (0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