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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으로 민원분석 월간보고 120빛고을 콜센터민원

 
전체
당월
7,005건
누적
105,466건
일평균
당월
467건
누적
639건
주중
당월
6,361건
누적
97,318건
주말
당월
644건
누적
8,148건
전월대비
-61.67%
전년 동월대비
-60.37%
* 콜백처리 등 일부 응대호 통계가 포함되지 않은 수치입니다.
접수 경로별
접수 처리
전화상담 문자상담 채팅상담 기타 1차처리 담당자연결
6,973건 16건 16건 0건 4,793건 2,212건
유형별
구분 건수 비율
교통건설 1,649건 23.54%
복지건강 1,625건 23.20%
사업소 828건 11.82%
환경생태 781건 11.15%
기타 689건 9.84%
일자리경제실 198건 2.83%
시민소통기획관 181건 2.58%
시정일반 174건 2.48%
해피콜 171건 2.44%
기타2 163건 2.33%
도시재생국 151건 2.16%
자치행정국 148건 2.11%
시민안전실 102건 1.46%
문화/관광/체육 71건 1.01%
소방안전 46건 0.66%
전략산업국 24건 0.34%
공사·공단, 출자·출연기관 2건 0.03%
군공항이전추진본부 1건 0.01%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조직위원회 1건 0.01%
합계 7,005건 100%
키워드 순위(상위 10개)
순위 키워드 건수
1 안내 5,527건
2 연결 3,190건
3 문의 1,643건
4 코로나 1,221건
5 요청 1,153건
6 문자 1,146건
7 시청 885건
8 확인 855건
9 완료 662건
10 담당 636건
처리 유형별
합계 상담완료 예약상담 상담원이관 부서이관(담당자호전환) 콜백처리 CRM 해피콜 기타
7,005건 4,540건 1건 16건 2,212건 66건 170건 0건
100% 64.81% 0.01% 0.23% 31.58% 0.94% 2.43% 0.00%
부서별 처리현황(상위 20개부서)
부서명 처리건수 처리비율
콜센터 4,793건 68.42%
구청 693건 9.89%
대기보전과 185건 2.64%
북부사업소 124건 1.77%
서부사업소 109건 1.56%
광산사업소 91건 1.30%
남부사업소 69건 0.99%
대중교통과 65건 0.93%
혁신소통기획관 59건 0.84%
도로관리과 52건 0.74%
교통정책과 50건 0.71%
감염병관리과 49건 0.70%
동부사업소 46건 0.66%
주택정책과 33건 0.47%
총무과 29건 0.41%
출산보육과 25건 0.36%
5.18선양과 23건 0.33%
토목2과 21건 0.30%
공원녹지과 21건 0.30%
도로과 21건 0.30%